준법경영 신고/상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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신고/상담 이용 안내

처리절차

  • 1 제보접수

    귀하가 작성/접수한 내용은 담당팀에 최초 접수처리 됩니다.

  • 2 내용확인

    접수하신 신고 내용은 담당팀에서 제보자 신분보호의 원칙 하에 내용확인 등 사전절차를 거치게 되며, 확인이 완료되기 까지 소정의 시간이 소요됩니다.

  • 3 조사개시

    조사인력, 조사계획 이 확정되면 조사가 시작됩니다. 조사는 제보 접수 순서에 따라 차례로 진행되며, 조사 대상 및 범위에 따라 조사 기간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.

  • 4 조사완료

    조사를 통한 객관적 근거 확보가 되어 사실이 확인되면, 조사 완료됩니다.

  • 5 수사종결

    조사 완료 결과에 따라, 사규에 따른 징계, 포상 등의 사후 조치가 이루어집니다.

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(필수)

개인정보의 수집 목적.
고객문의 서비스 목적에 따른 본인 식별, 고지 사항 전달, 불만처리 의사소통 경로 확보 및 정보제공 등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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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또는 제공받은 내용은 DB에 저장이 됩니다.
다만 불량이용자의 재발 방치를 위해 부당한 경로를 통한 사용자의 인적사항은 따로 보관 할 수 있습니다.
작성된 내용을 삭제하고자 할 때 해당 내용을 담당자에게 이메일 및 유선으로 연락을 취하여 조취 할 수 있습니다.

고객문의를 통하여 문의하신 내용은 아래와 같이 보존됩니다
- 일반적인 문의에 대한 안건은 작성일로부터 1년간 보존되며 1년후 내용전체가 삭제됩니다.
- 불만 및 분쟁처리에 대한 안건은 작성일로부터 3년간 보존되며 3년후 내용전체가 삭제됩니다.
- 자세한 내용은 "개인정보취급방침"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

신고/상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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